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

공지사항

게시유형 공지사항 게시옵션 일반글 [ 상단게시 ]
작성자 gapsadmin
제목 8월 운용보고서 수정 제출 방법 및 기간 공지

 

안녕하세요. DB GAPS 사무국입니다.

8월 운용보고서 제출을 감사드립니다.

각 팀께서는 운용보고서 제출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운용보고서 통과여부는 따로 피드백드리지 않습니다.

불성실한 작성(관련없는 내용, 빈 파일)이나 작성 규정이 심각하게 지켜지지 않았을 경우 패널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8월 운용보고서 수정이 필요한 팀들은 아래 방법으로 재제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-> 업로드 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정상여부를 확인할 것

 -> 기존 제출 파일은 홈페이지에서 수정불가, 메일로만 수정처리 가능

 

▶ 수정 제출 대상

아직도 몇몇 팀들이 지정 양식이 아닌 pdf와 한글 파일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.

원활한 대회 운영이 가능하도록 대회 규정을 꼭 지켜주시길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. 

 

 - pdf파일로 제출한 팀

 - 한글(hwp)파일로 제출한 팀

 - 실수로 잘못된 파일을 제출한 팀

 - 이외 오탈자 및 내용 수정이 필요한 팀

 

▶ 제출 방법

아래 이메일 주소로 파일첨부하여 제출해주세요. 반드시 양식을 지켜주세요.

 - 이메일 : contact@dbgaps.com

 - 메일 제목: 팀번호_팀명_8월운용보고서 수정 제출합니다.

 - 파일 명: 팀번호_팀명_8월운용보고서_수정제출.docx

 

▶ 제출 기간

 2021.9.9(목) 23시 59분까지

 이 후 제출 건은 수정처리 불가함 

 

대회 진행관련 궁금한 내용은 문의해주세요.

감사합니다.

 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작성일 2021-09-06 조회 186